어떤 분들은 개통 후에 의무 사용 기간을 무시하고 바로 정지나 해지하면 되지 않냐고 하기도 합니다.



당장 현금이 생기는 것 같지만 결국 몇 배의 이자로 다 갚아야 하는 돈입니다. 만약 다른 대출 방법을 알고 싶다면 아래 글들을 꼭 읽어보세요.

스스로 구제한다 라는 뜻입니다. 스마트폰 생기기 전부터 가전제품을 비롯해 수많은 내구제 방식이 있었습니다.

시장조사기업 카운터포인트리서치는 “폴더블 스마트폰 시장에 진입하는 제조사들이 늘어나 경쟁은 더욱 치열해질 전망이다.

이 뿐만이 아니라 휴대폰을 개통할 때 통신사에서 지원해주는 보조금도 업체에서 가져갑니다.

그런데 폰테크는 유사 대출 방식이기 때문에 정식 대부업체로 받아주지 않습니다.

이를 위반 시 『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』등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.

휴대폰도 어느 제품과 마찬가지로 사용할 목적을 가지고 또는 필요에 의해 구입(개통)을 하였다면 남에게 선물을 폰테크 하든 중고로 판매를 하든 그건 소유자의

* 자급제폰은 휴대폰을 판매하는 삼성 디지털프라자 매장 혹은 이동통신사업자 대리점에 방문하여 개통하셔야 합니다.

* 배터리 사용 시간은 최초 출하 상태 제품을 기준으로 당사 실험실에서 측정된 전력을 기반으로 산출한 것입니다.

예전에는 아이폰 보조금이 폰테크 잘 나와서 아이폰으로 폰테크를 많이 했습니다. 그런데 최근에는 이런 문제들 때문에 아이폰 신규 개통이 거의 안됩니다. 그래서 최근에는 주로 삼성 갤럭시 플래그십 모델로 많이 진행하죠.

그리고 폰테크 폰테크 업체 중에는 개통폰 뿐 만 아니라 유심칩까지 달라고 하는 업체도 있습니다. 개통점에서 유심칩을 잘 보관하니 안심하라는 말도 하죠.

가끔 애플론 대부업체에서 폰테크 대출이 가능하냐고 물어보시는 분들이 있습니다.

개별 판매자 판매 상품의 경우 삼성전자(주)는 통신판매중개업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, 개별 판매자가 등록한 상품, 거래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그렇다고 그냥 놔두면 요금을 계속 납부해야 하기도 하고, 어떤 요금이 더 생길지 모르기 때문에 위험한데요.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해지가 잘 안될 때에는 그냥 폰을 잃어버렸다라고 하면 처리되는 사례도 있습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